오는 18일 낮 12시, 최수환이 ‘NEW HERO’를 발매한다.

2019년 프로듀스x101에서 개인연습생으로 활약했던 최수환이 이번에 발매하는 ‘NEW HERO’는 댄스곡으로 쇼미더머니9에서 최종 3위를 차지했던 래원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이번 음원 ‘NEW HERO’는 최수환 본인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하여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려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최수환, Outis(VoidheaD), 래원이 작사를 맡았으며, Stop Playin(VoidheaD), 살찐고양이(VoidheaD), SPACE ONE이 작곡, 윤진우가 안무를 맡았다. 

[사진 = 리나엔터테인먼트 제공]

‘NEW HERO’는 이 시대의 작은 영웅들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평범한 사람들도 누구나 영웅적인 면모를 갖추고 있으며, 살아가다 몇 번 넘어질지도 모르지만 포기하지 않고 일어나는 모습이 아름답다는 내용을 담았다. 

평소에도 최수환은 마블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왔고,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캐릭터의 모습이 가장 영웅적이라고 생각해 가사를 작업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의상, 뮤직비디오 등 대부분의 기획영역에 직접 참여하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표시했다.

노래와 댄스, 작사, 안무 창작까지 전방위로 활동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는 최수환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