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노트북 등 각종 IT 기기를 손에서 놓지 않는 현대인들은 굽은등, 거북목증후군 등 다양한 근골격계 이상에 시달리곤 한다.
 
이를 예방하고 개선하기 위해서 바른 자세가 필요하다는 점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정작 생활을 하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또다시 잘못된 자세를 취하기 마련이다.
 
현대인의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빗티(Habit T)는 입는 것만으로도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자세교정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빗티는 강력한 탄성을 지닌 크레오라 소재에 탄성밴드를 더해 자연스럽게 어깨와 허리를 펴도록 도와주는 자세교정티셔츠다.

(사진제공 : 해빗티 - HABITt)

인체공학적 설계의 PULL BODY TECH 밴드가 착용자의 신체를 잡아주며 좋지 않은 자세를 취했을 때, 불편함을 주어 착용자가 스스로 바른 자세를 찾아갈 수 있도록 유도한다.
 
일상 속에서 다른 의류와 레이어드할 수 있도록 20데니아의 얇은 원사를 사용했으며 시원한 통기성과 가벼운 착용감 덕분에 하루 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이 적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일반 의류처럼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해빗티 데일리 타입과 교정 효과를 더욱 높인 해빗티 퍼포먼스 타입 2종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해빗티 관계자는 “일반적인 자세교정 기구에 비해 교정의 강도는 약하지만 일상 속에서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자세를 교정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국내제작을 통해 퀄리티를 더욱 높인 해빗티를 통해 보다 건강한 습관을 기를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빗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빗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