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년 전통의 이태리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가 네쇼페 키즈데이 기념으로 오는 16일 ‘원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잉글레시나는 이번 특가전에서 앱티카, 트릴로지, 퀴드2 등 유모차부터 카시트, 식탁의자 등 다양한 유아용품들을 모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특별히 자사 베스트셀러 유모차 2종을 선정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한 손으로 접는 유일한 디럭스 유모차 ‘앱티카’와 울트라슬림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퀴드2’가 그 대상이다.

앱티카는 22% 할인 판매하고 기본 사은품인 이너시트, 방풍커버와 함께 전용 모기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퀴드2’는 18% 할인 판매하고, 기본 사은품인 컵홀더와 함께 퀴드 캐리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방송 혜택과 더불어 오직 방송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방송 중 구매자 10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스타벅스 쿠키 치즈케이크+아메리카노 2잔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방송 종료 10분 전에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16일 오후 2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 누적판매 100만 대 이상 기록한 절충형 유모차 ‘트릴로지’는 36% 할인가에 이너시트, 모기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4세대 아이사이즈 회전형 카시트 ‘케플러’는 39% 할인가에 선쉐이드, 차량보호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인테리어 식탁의자 ‘마이타임’을 56% 할인 판매하고, 휴대용 식탁의자 ‘패스트’는 37% 할인 판매한다.

잉글레시나 마케팅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면서 판매율과 소비자들의 진실된 리뷰로 검증되어 이번 특가전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께 합리적인 구매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