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은 수능/내신/논술 등 고등학생들의 대학 입시에 필요한 모든 강좌를 무제한 제공하는 ‘2023 0원 메가패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2023 0원 메가패스’는 예비 고1~3학년 학생들이 수능/내신/논술 등을 효과적으로 공부하는데 필요한 인터넷 강의와 교재 등을 합리적인 수강료로 무제한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현우진(수학), 김동욱(국어), 조정식(영어), 이다지(한국사/역사), 이기상(지리), 오지훈(지구과학) 등 메가스터디교육 1타 강사를 비롯한 전 강사의 강좌를 학년별 수강기간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주요 대학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메가패스 환급 장학금 혜택도 제공된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까지 메가패스 누적 환급 장학생은 52,866명으로 역대 최다 환급액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목표 대학에 합격한 선배들의 수강 데이터와 나의 학습 상황을 비교해 볼 수 있는 합격리포트 ‘미래야 서비스’, AI기반 수학 문제은행인 ‘수학 ON택트 학습지’, 실시간 질문답변으로 학습의 질을 높이는 ‘큐브’ 큐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가스터디교육은 ‘2023 0원 메가패스’ 광고 모델로 걸그룹 출신 안유진과 신인 배우 최현욱을 발탁했으며, 출시에 맞춰 온라인 쇼케이스를 14일 오후 9시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한다고 밝혔다. 

잼라이브로 유명한 전문 MC 김태진 씨의 진행으로 진행되는 ‘2023 메가패스 쇼케이스’에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활약 중인 코미디언 이은지, 김민수와 연고티비 두니로 활약 중인 김영준이 출연한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의 대표 인강인 메가패스는 올해 한국리서치 설문 조사 결과, 고3/N수생들이 가장 많이 수강하는 전 과목 패스 1위, 21학번 주요 대학 신입생들의 성적 상승에 가장 도움 준 전 과목 패스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2023 0원 메가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