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안토즈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 케어 제품 스킨톤 C.S.M 프로텍션 크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클레안토즈는 살롱 에스테틱 코스메틱으로 독일을 비롯한 유럽 국가, 러시아 등에서 유통되고 있다. 관계자는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혁신, 서비스, 높은 품질 등 다양한 범위 내에서 긍정적인 모습을 선도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클레안토즈의 C.S.M 라인에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이 출시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클레안토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단독으로 이벤트까지 진행하여 제품 구매 시 사은품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30만 원 이상, 50만 원 이상, 70만 원 이상 이렇게 총 세 가지 금액별 구간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며 3만 원부터 무려 1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요즘 같은 시기에 매우 반가운 희소식으로 전해질 전망이다.

클레안토즈 브랜드 관계자는 “노화를 멈추는 상상은 누구나 해보셨을 것”이라며 “저희 브랜드는 영원한 젊음에 대해 깊게 갈망하고 어떻게 해야 젊고 생기 있는 외모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클레안토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10만 원 이상, 20만 원 이상, 30만 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과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