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에서 유튜브 ‘슈퍼셀러’ 방영 기념 슈퍼 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31일까지 3주간 이유식 베베쿡 홈페이지에서 이유식, 영양식을 첫 주문하면 매일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투웨이백을 증정하며, 이유식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주문 시 2세트 무료 증정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베베쿡 이유식 DIY 제품은 엄마의 손길로 정성을 담아 아이의 이유식을 조리하는데 필요한 제품으로 베베쿡 쌀가루, 한우 다짐육 등 다짐재료와 어린이 양념 그리고 이유식 용기 등이 있다. 이유식 DIY 제품은 이유식뿐 아니라 반찬 조리 시에도 손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이유식 DIY 제품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이유식 마스터 냄비세트를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하이라이트가 유튜브 ‘슈퍼셀러’에서 시식한 베베쿡 사르르쿵 등 쌀과자와 처음먹는 배도라지 등 아이간식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슈퍼셀러’ 방영 기념 슈퍼 특전에서는 베베쿡 첫 주문 시 추천인 ID: superseller를 입력하면 구매 금액의 10%에 구매 적립금 4%를 더하여 총 14%를 적립해드리고 있다. 

베베쿡 관계자는 “유튜브 '슈퍼셀러'를 통해 베베쿡 이유식과 DIY제품을 고객님께 더 생생하게 알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슈퍼셀러' 방영 기념 슈퍼 특전에서 이유식, 영양식과 이유식DIY 제품 관련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