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가 1개월 무료체험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비서는 회원관리프로그램으로 수기로는 관리하기 힘든 회원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관리해 주고, 고객들의 개인정보, 시술 내역, 정액권 잔여 금액 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 공비서는 PC기능을 모바일 앱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매장 운영, 예약 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

고객관리는 물론 매출, 매장관리, 직원 관리 등의 기능까지 함께 제공하며 최근에는 한 담당자가 동시간대에 최대 4명까지 예약할 수 있는 동시예약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이에 동시 예약 기능이 필수인 헤어샵주들에게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공비서에서 런칭한 공비서 예약 앱은 뷰티샵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단골 뷰티샵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샵주들에게는 앱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재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해 비용 없이 리텐션 마케팅을 가능하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공비서 예약 앱을 이용하면 고객들이 채팅을 통한 상담을 하지 않아도 예약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직접 확인하고 예약을 할 수 있어 샵주 입장에서는 예약 문의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공비서 전용 뷰티용품 전문 쇼핑몰인 공비서 스토어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며, CRM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와 연계해 공비서 유료 회원에게 매월 요금제 요금의 100%를 공비서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페이백 해준다.

공비서 관계자는 “스토어는 준비 중인 리뉴얼을 통해 홈페이지 디자인 레이아웃을 변경하고 콘텐츠 크기를 키워 가독성을 높이는 한편 다양한 뷰티 상품 카테고리를 추가해 고객 맞춤형 쇼핑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비서는 장기 약정이나 가입비, 불합리한 해지 수수료 등이 없으며, 1개월 무료체험도 제공한다. 예약관리프로그램 공비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채널 추가 ‘공비서’ 추가 후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