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김만복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글로벌 흥행에 힘입어 제주김만복X오징어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김만복 매장에서 제공되는 설탕뽑기게임으로 진행된다. 게임에 성공한 후 인증샷을 촬영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해시태그 ‘#제주김만복’, ‘#오징어게임’, ‘#제주김만복x오징어게임’을 적어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설탕 뽑기에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경품으로 오징어무침을 제공한다. 해당 메뉴는 특허 받은 제주김만복만의 무절임이 들어간 메뉴로 새콤하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으로 제주김만복의 인기 메뉴 중 하나다.

제주김만복 관계자는 “오징어게임 열풍과 함께 제주김만복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오징어 무침과 연관된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하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제주김만복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김만복은 전복, 오징어, 감귤, 무, 김, 달걀 등 제주 지역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전복 김밥, 통 전복 주먹밥, 손갈치김밥, 성게미역국 등 특색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고사리육개장, 전복돌솥밥, 만복이네 김밥, 전복돌솥누룽지 등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메뉴까지 선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벤트 및 메뉴 상세 설명은 제주김만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