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업 토탈 솔루션 기업 ㈜키링크는 객실관리부터 리모델링까지 숙박업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중 객실관리시스템은 객실의 모든 관리와 제품, 키텍, 도어락, 카드키 등을 취급하며 자체 전기공사로 시스템을 제어하고 코로나로 어려운 경제에 인건비 절감과 비대면 예약 결제가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하고 있다.

전등스위치 같은 경우는 기본형과 유럽형이 있으며, 영화 해피뉴이어에도 터치형 전등스위치가 협찬 된 바 있다.

[이미지 제공 = ㈜키링크]

또한 해당 업체는 업체 내 각 분야 전문 인력이 있어 설치, 시공부터 A/S까지 가능하다.

㈜키링크 박대근 대표는 여러 업체를 선정해 시공 관리하는 것보다 직영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을 ㈜키링크의 최대 장점으로 소개했다. 

이에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경쟁 업체들의 고객 피해사례들을 보면서 안타까운 부분과 팁을 제공했다. 키링크 측은 전문업체를 선정할 때는 해당 기업체의 고객 평가와 인증서 및 제휴 업체 등을 참고하면 실패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인테리어는 큰 비용이 드는 만큼 만족스런 디자인으로 설계되어야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이러한 점에서 ㈜키링크는 인테리어 의뢰 시 3D인테리어 디자인 시안을 제시하여, 고객의 이해를 돕고 고객과 절충안을 찾는다.

이외에도 주택, 아파트, 상가, 모텔, 호텔 등의 인테리어나 리모델링 작업 시에 현재보다는 미래에 맞추어 개선해야 되는 것들을 강조하고 있다.

끝으로 ㈜키링크 박대근 대표는 “키링크가 숙박업 토탈솔루션 기업으로서 발돋움하며 향후 지금 사업을 기반으로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