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홍영기의 뷰티&이너뷰티 브랜드 밀크터치(MILKTOUCH)에서 선보인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로프트(LOFT)'에 입점한데 이어 ‘코스메 페스티벌(COSFE)’ 품목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코스메 페스티벌(COSFE)2021AW’은 로프트(LOFT)의 특별 프로모션으로 까다로운 입점 기준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별하여 진행한다.

일본에서 판매 중인 밀크터치 신제품 ‘비마이퍼스트 아이팔레트 #스페셜모먼트’는 이지 블렌딩 형태의 팔레트로 가루날림과 뭉침이 적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실패 없이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함께 입점된 ‘페어리 쥬얼 글리터’는 애교살이나 눈매를 영롱하게 강조할 수 있는 아이 글리터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밀크터치의 베스트셀러인 ‘서양송악 진정크림’과 물광라인인 ‘글로시 모이스처 앰플&패드’와 함께 로프트(LOFT) 등 일본 주요 오프라인 250개 매장에 판매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