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가 10월 더 진한 가을 라떼를 출시함과 동시에 여러 온라인 채널에서 소비자가 직접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푸른 하늘이 아름다운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더 진한 가을 라떼(밀크폼 홍시 라떼, 밀크폼 자색고구마 라떼, 밀크폼 단호박 라떼)를 출시하며 기존 밀크폼 라인업을 강화했다. 더 진한 가을 라떼는 제철 재료의 신선함을 부드러운 밀크폼과 함께 녹여내 무르익은 가을의 풍미를 한잔에 담아낸 메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최근 요거프레소는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진한 가을 라떼’ 공식 영상을 공개했다. ‘더 진한 가을 라떼’ 공식 영상은 밀크폼의 깊은 풍미와 제철재료의 계절감을 영상에 담아냈다. 공식 영상을 시청한 후 가장 기대가 되는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메뉴 상품권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공식 카카오 채널에서 진행 중인 ▲신메뉴 단골매장 이벤트는 가장 궁금한 메뉴, 자주 찾게 되는 매장과 그 이유 등 간단한 선호도 설문조사 후 그중 30명을 추첨하여 신메뉴 상품권을 증정한다."라며 "또한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인스타그램에서는 10월 동안 연이어▲with yogerpresso 이벤트와 ▲어텀 릴레이 이벤트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with yogerpresso 이벤트는 10월 신메뉴인 ‘더 진한 가을 라떼’의 구매 인증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어텀 릴레이 이벤트는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이벤트로 메뉴별 특성을 담은 이벤트다. 현재는 ‘가을의 시작을 느끼는 순간’을 주제로 소비자가 직접 댓글로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주 신선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요거프레소의 더욱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