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가 아이폰13 시리즈의 측면 테두리와 후면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힐링쉴드 아이폰13 측면 테두리 보호필름은 부착 시 생활 스크래치 방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무광 매트, 프라임 고광택 2종, 컬러가 가미된 카본 블랙, 레드, 네이비, 화이트, 와인 5가지 색상의 보호필름으로 구성됐다."라며 "특히 무광 매트 보호필름은 기존 힐링쉴드 외부 보호필름 특유의 미세 격자무늬를 최소한으로 줄여 부착 시 클리어 무광 타입과 같은 고급스러운 질감을 표현했으며 육안으로는 확인이 힘든 초미세 격자 공기 통로를 통해 기포 발생 없이 부착이 가능토록 독자적인 버블 제로 기술을 살렸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출처 = 힐링쉴드)

그러면서 "전용 케이스 착용 없이 아이폰13 그대로 스크래치 방지와 보호를 원하는 사용자에게는 측면 테두리 보호필름을 추천한다"라며 "현재 힐링쉴드 아이폰13 시리즈 측면 테두리 보호필름과 강화유리 등 액세서리 제품군은 온라인 포털 검색을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며 스마트 스토어 제품의 경우 옵션 선택으로 할인과 함께 보호필름 추가 선택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힐링쉴드 제품을 이미 구매했던 고객에게는 힐링쉴드 리체인징, 리프레쉬 평생 서비스 이벤트 참여를 통해 30%, 50% 각각의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라며 "㈜폰트리 힐링쉴드는 IT+자동차+생활가전 등의 40,000가지 이상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 운영 중이며 커스터마이징 제작 가능으로 고객 기업별 맞춤 서비스 제품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IT 디바이스 60여곳과 자동차 PPF 전문 부착점도 함께 운영 중이다."라며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