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전문매장 롯데하이마트 평촌점이 '평촌 래미안 푸르지오' 입주민 대상으로 입주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파트 입주 시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10월 15일(금)부터 25일(월)까지 진행된다."라며 "먼저, 하이마트 평촌점은 삼성· LG 프리미엄 가전 세트 상품을 입주민 추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세일을 진행한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하이마트

그러면서 "더불어 이번 행사에서는 가전 특가뿐만 아니라 입주청소, 줄눈 시공, 나노코팅 등 새로운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이외에도 구매금액대별 추가 L.POINT 증정 및 제휴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전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평촌점'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예약 후 상담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사은품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 평촌점 관계자는 "입주민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현명한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가전뿐만 아니라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안할 예정이니 입주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