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마켓경기 청년 쇼호스트 오디션 ‘쇼드리머’에 대한 결선이 13일에 개최됨에 따라 쇼호스트를 꿈꾸는 이들의 진검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마켓경기 청년 쇼호스트 오디션 ‘쇼드리머’는 지난 9월 29일 서울창업허브창동에서 진행된 본선을 거쳐, 16명의 쇼드리머가 2인 1조 팀을 구성으로 댓글 소통 미션, 돌발미션 등을 재치와 센스로 대응했고 그 중 8명이 결선을 진출했다.

결선은 실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진행하며 심사위원의 평가, 매출, 시청자 댓글 등을 집계하여 최종 우승을 선발할 예정으로, 10월 13일 오후 1시 30분에 네이버쇼핑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2021 마켓경기 청년 쇼호스트 오디션 ‘쇼드리머’는 유튜브 콘텐츠로 제작이 되어 유튜브 채널 ‘농식이TV’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한편 마켓경기 청년 쇼호스트 오디션 ‘쇼드리머’는  경기도 농어촌의 경제 활성화 및 경기도 농수산물 온라인몰인 ‘마켓경기’ 라이브커머스를 널리 알리면서 쇼호스트를 꿈꾸는 이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관계자는 “이번 결선은 네이버 폼을 통해 시청자 투표가 이루어지고 투표한 시청자 5명을 선출해 마켓경기에 입점 되어 있는 상품을 선물하는 시청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네이버폼 링크는 마켓경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경기도 농수산진흥원은 경기도 농촌과 청년층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본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디션 참가자들 역시 경기도 농가와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과 경기도 농가의 우수한 상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