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초심은 10월 17일 일요일에 배곧점을 새로 오픈한다라며 더불어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픈 기념 이벤트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간에는 무료 개방을 통해 미리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초심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가오픈 기간인 10월 14일부터 16일 동안 무료로 초심스터디카페 배곧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SNS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초심 스터디카페 배곧점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넣고 신청하면 5분 이내로 문자를 통해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참여 시 최소 6시간부터 최대 100시간까지 꽝 없이 100% 당첨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누구나 무료로 초심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무료 개방을 통해 초심스터디카페에서 장기간 공부를 원한다면, 가오픈 기간에만 50시간, 100시간, 150시간, 200시간, 4주 자유석, 4주 고정석 등 50% 파격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초심스터디카페 배곧점은 스터디존과 카페존, 그리고 리프레쉬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터디존에서는 소음 없이 오직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며, 카페존은 잔잔한 클래식이나 재즈 음악을 들으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다."라며 "또 배곧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리프레쉬존에서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리프레쉬존에는 초심 캡슐도 비치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