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24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100일 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바바더닷컴은 지난 7월, 리뉴얼과 동시에 개인 맞춤형 서비스 ‘토탈케어’를 선보였다. 토탈케어는 인공지능(AI) 기반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주는 신개념 서비스로,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서비스 오픈 이후 페이지뷰가 32% 증가하며 지속적으로 사용자가 증가하는 추세다.

바바더닷컴은 이 같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그랜드 오픈 100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오늘 오전 10시에 ‘100일 기념 축하 파티’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그랜드오픈 리뷰 파티 콘셉으로 달라진 바바더닷컴의 AI 상품 추천 서비스와 토탈케어 서비스 등 그랜드 오픈 이후 달라진 점 등을 소개한다. 셀럽 이솔이, 쇼호스트 정시현, 송서이가 진행을 맡고 브랜드별 축하 기획전 형태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루 두 번 찾아오는 랜덤쿠폰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5시, 네이버 검색 창에서 ‘바바더닷컴’을 검색해 온라인몰로 들어오면 최대 50% 할인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타임특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전 10시, 의류, 뷰티,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등 전 카테고리의 16개 상품을 최대 83%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신상품과 토탈케어 베스트셀러 상품 등을 엄선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14일까지 3일간,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통해 바바패션의 인기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저녁 7시, 90분 동안 방송되며 대표상품으로는 더아이잗뉴욕 울 헤링본 싱글 하프코트, JJ지고트 테일러드 플레어 원피스, 지고트 윤아 코트 등이 있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바바더닷컴이 프리뷰 기간을 거쳐 그랜드 오픈을 하며 대표 토탈케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사은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