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렛 퍼퓸 푸리티가 지난 30일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82만 유튜버 젤라의 바캉스 연애 리얼리티 [너와의 여름밤]에서 소개된 바 있는 ‘푸리티’는 불쾌한 화장실 냄새를 완벽 차단해주는 토일렛 퍼퓸이다. 낯선 공간에서 화장실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변기에 앉기 전 표면에 3~5회 정도 분사하면, 천연 에센셜 오일막이 형성되어 변냄새를 막고 향긋한 향을 남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안전성 확보를 위해 악취제거에 탁월한 유칼립투스, 라벤더, 베르가못,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휴대용 50ml, 비치용 150ml 두 가지 크기로, ▲플라워 샤워 ▲우든페이지 ▲코튼베어 총 3가지 향기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이미 푸리티는 온라인 상에서 “방향제와 달리 불쾌한 향을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향이 너무 좋다” 등 제품의 대한 구매자들의 높은 사용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푸리티는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푸리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