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결혼준비가 쉽지 않다. 합리적인 결혼을 위해 발품을 파는 것도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웨딩홀 장소 선정부터 신혼여행,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단, 예물, 혼수 등 결혼 준비가 엄두가 나질 않는다면 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 준비하는 것도 방법 중 하나다. 

국내 최대 웨딩컨설팅기업 웨딩앤은 오는 10월 16일부터 17일까지 지하철 2호선 삼성역 4번 출구 인근의 섬유센터 3층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이 진행하는 박람회는 이미 평균 1만 2천 쌍이 관람하는 등 전국의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혼준비에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예비부부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웨딩앤 웨딩박함회는 합리적인 웨딩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알뜰한 결혼 준비를 원하는 예비부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예비부부들을 위한 국내 최고 웨딩플래너와 1:1 동행 및 맞춤 컨설팅이 진행되면서 결혼 준비 전반에 대한 계획을 함께 세울 수 있는 ‘행복한 동행’ 서비스도 제공된다. 

스/드/메부터 웨딩홀, 스튜디오, 허니문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국내 정상급 웨딩업체 500여곳과 함께 준비할 수 있다. 웨딩패키지 할인부터 웨딩앤 포인트를 최대 100만원까지 캐쉬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할인에 할인을 더한 웨딩홀 최대 600만원 할인, 한복 최대 40% 할인, 예물 최대 33%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외 명품브랜드 2022 신상 웨딩드레스 특별전이 마련되어 있어 박람회 현장에서 유명 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해 볼 수 있으며, 신부를 위한 1대 1 맞춤 메이크업 시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게릴라추첨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을 가질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웨딩앤은 안전한 박람회를 위해 ▲화면 인식 체온계 ▲비닐장갑 착용 ▲전시장 내부 공기질 관리 ▲개인위생관리 수칙 안내 ▲손 세정제 배치 ▲전시장 전체 방역 및 소독실시 ▲전시 기간 중 의료전문 인력 대기 ▲참가 업체 마스크 상시 착용 등의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웨딩앤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이 안전하게 박람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혜택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