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유이라(EUYIRA)가 블러싱 네일 컬러(Blushing Nail Color) 8색상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지난 6월 6가지 컬러가 첫 출시됐으며, 출시 이후 관심에 힘입어 F/W 8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블러싱 네일 컬러는 물 70%가 함유된 워터베이스 네일로 손톱 손상을 최소화하며,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고도 스티커처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필오프의 퀵 드라이가 특징인 네일 제품이다.

[사진] 유이라

추가로 출시된 컬러는 ▲연유시럽 ▲베이지그레이 ▲블루 ▲실버 ▲비비드레드 ▲딥레드 ▲버건디 ▲딥 브라운 8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색상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그날 스타일링에 맞게 개성 있는 네일 룩을 제안한다. 

F/W 블러싱 네일 컬러는 해당 브랜드의 자사몰과 성수동 쇼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사몰에서는 10월 12일부터 10월 14일 3일 간 최대 25% 할인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블러싱 네일 첫 출시 직후부터 이어지고 있는 고객님들의 뜨거운 반응과 추가 컬러 출시에 대한 문의에 보답하고자 8가지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며 “블러싱 네일 제품 이외에도 보다 더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