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브어컴퍼니가 뷰티 브랜드 ‘오브조브(OVSOV)’를 국내 런칭하며 여성청결라인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브조브는 ‘absorb the real you’라는 슬로건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삶 속에서 나다움을 찾는 여정을 함께 하는 브랜드다.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한 여성의 일상적 케어를 돕는 ▲여성 청결 수딩 클렌징 젤 ▲V존 콜라겐 앰플 미스트 ▲V존 프레쉬 케어 미스트 등 총 3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전체 라인업은 풍부한 미모사 향을 통해 고급스러운 사용 경험을 선사하며, 천연향균 효과와 함께 pH 4.75~6.25의 약산성 유지를 돕는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민감한 부위에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를 도우면서 충분한 수분을 전달하여 건조함을 막아준다는 설명이다.

'V존 콜라겐 앰플 미스트’는 스프레이 형태여서 편의성을 높였으며, ‘V존 프레쉬 케어 미스트’는 50ml 용량으로 휴대성을 강조했다.

애브어컴퍼니 관계자는 “개인의 일상과 어우러지는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오브조브의 브랜드 가치를 제형뿐 아니라 디자인으로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매일 스킨케어 하듯 여성 소비자에게 V존의 일상적 케어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