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 가구 브랜드 삼익가구가 9월과 10월 두 달간 최대 49% 할인하는 ‘9월의 선물 가을의 시작, 삼익과 함께’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삼익가구는 이번 세일 기간 동안 다양한 리빙아이템과 더불어 천연가죽소파와 리클라이너소파, 슈퍼싱글침대, 거실장 등의 가구를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최대 49%까지 할인한다.

이번 행사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알렉스 4인 리클라이너’는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의 거실 공간을 연출하는 제품으로, 원터치 리클라이너 기능을 겸비한 실용적인 소파로 알려졌다.

비스포크 스타일의 포크 거실장(중통+사이드1)은 깊이 있는 컬러 조합으로 거실에 포인트를 주어 조화로운 거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토리노 4인 벤치세트는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스타일 다이닝 공간을 쉼터로 변화시켜주는 식탁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프렌디 침대는 내추럴&아이보리 컬러의 조화와 편리한 기능들이 접목되어 언제나 편안하고 따뜻한 공간을 만들어 준다.

해당 프레임과 함께 구성된 ▲아벨 매트리스는 7존 포켓 독립스프링, 온도 둔감형 메모리 폼, 삼중지 텐셀 원단, 토퍼 일체형인 특징이 있으며 ▲그리드 매트리스는 멜란 그레이 원단 사용 (부드러운 감촉 제공, 항균 조습 작용으로 쾌적한 상태유지 가능), 7존 트리플 포켓 스프링 적용, 폼 케이스가 적용되어 있다.

아이보리 컬러로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솔로 침대는 레이온 니트 삼중직 원단, 믹스존 포켓스프링, 고탄성 서포트폼 20T뿐만 아니라 상하 압축 펠트를 보간한 허브 매트리스와 함께 할인 구성을 선보인다.

국내 종합 가구 브랜드 삼익가구가 진행하는 가을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리점 및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