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산본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내에 위치한 랭스터디카페 산본점은 (10월 7일 오픈했으며, 지난 30일부터 선착순 50명에게 ‘무제한 월 회원권(음료 미포함)’을 5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랭스터디카페 관계자는 “큰 호응에 감사하는 의미로 2주간 오픈 기념 후속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랭스터디카페 측 후속 이벤트는 전단지 지참 시 1,000원 할인, 네이버 영수증 리뷰 참여 시 매장 이용 요금 1,000원 할인 이벤트다. 매장 오픈 날인 10월 7일부터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그간 스터디카페는 중고등학생의 전유물로만 생각되던 조용한 독서실을 떠올리게 했던 데 비해 랭스터디카페는 고급 인테리어를 겸한 카페형 스터디카페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판매하고 1인용, 2인용 좌석 외에도, 4인실, 6인실 스터디룸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해 대학생, 직장인, 프리랜서까지도 찾는 공간이다.

기본적으로 시간권 또는 회원권을 구매해 이용하지만, 시간권의 경우, 시간을 초과하더라도 시간당 1,500원의 추가 요금을 자동으로 연장해 모든 이용을 마친 후 후불로 결제하는 편의성을 더했다.

랭스터디카페 산본점은 대표 메뉴인 레모니카노를 비롯해 에이드, 스무디, 샌드위치, 머핀 등 다양한 식음료를 준비했다. 

자세한 이용방법 및 정보는 랭스터디카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