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온라인게임 등의 수요가 증가하며 게이밍 관련 기기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에이투는 블루투스 게이밍 이어폰 AG12를 10월 한정 특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투 AG21은 미디어 및 게이밍 이어폰으로 블루투스 5.0버전을 사용하고 있다. 6가지 RGB컬러로 선보이며, 버튼을 통해 ON/OFF 게이밍모드가 탑재돼 있다.

게이밍모드를 켤 경우, 노말모드는 평소 음악이나 통화 등 일상에서 사용할 때 저음부터 고음까지 밸런스를 조정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에이투의 자체기술력이 담긴 ATMD 드라이버에 저음베이스 음질을 향상시켜 더욱 파워풀한 사운드를 구현해 편안한 음질을 가지고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AG21은 한번 완충 시 약 5-6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보관함은 약 4-5회 정도 완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에이투큐브는 휴대성이 강한 가성비 보조배터리로 다크그레이, 레드와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보조배터리는 고효율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제품의 발열과 에너지손실을 최소화했다.

에이투 관계자는 “AG21 게이밍 블루투스 이어폰 10월 한정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