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이디야커피의 신제품 토피넛 3종 출시에 맞춰 국산 우유 소비 캠페인을 위한 공동캠페인으로 ‘나만의 라떼 문장 완성하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7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산우유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지난 6월에 이어 이디야커피와 두 번째로 손을 잡은 것이다. 

가을 시즌 쌀쌀해진 날씨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인 ‘라떼’를 적극 홍보하고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이디야커피는 신메뉴 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나만의 라떼 문장 완성하기’ 온라인 이벤트는 ‘가을 라떼는 초콜릿이다’ 등과 같이 다섯 글자 이내의 문장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추억이나 가을 라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는 것이다. 오는 11월 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으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두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일리 Y3.3 캡슐 커피머신(1명) ▲2등 지니오S 베이직(2명) ▲3등 이디야 라떼포함 음료 기프티콘(7명) ▲4등 1만원 상당의 K-MILK 유제품 관련 GS 쿠폰(50명) ▲5등 5천원 상당의 K-MILK 유제품 관련 GS쿠폰(100명)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경품으로 이디야커피 기프티콘을 지급,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신메뉴 라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해당 이벤트를 소문내기 위한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디야 라떼 기프티콘 및 K-MILK 유제품 관련 GS 쿠폰을 총 333명을 선정해 제공할 계획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우유를 활용한 라떼 메뉴를 알리고 라떼 소비를 진작시키기 위해 이디야커피와 함께 신제품 토피넛 3종 메뉴로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쌀쌀한 가을과 잘 어울리는 ‘라떼’에 대한 나만의 개성 있는 문장도 만들고, 다양한 경품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에서는 신제품 토피넛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멤버스 앱 등을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