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2월 한 달 동안 Sweet ‘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지난 1월 론칭된 The new Audi A3 Sportback 출시를 기념해 출고 고객 전원에게는 아우디 정품 후드재킷과 레오니다스 초콜릿 세트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내 남자의 Audi collection’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제품 Audi collection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남성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시계, 지갑, 넥타이, 펜 등 Audi만의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선보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태안모터스는 페이스북을 통한 온라인 행사도 마련했다. 이 이벤트는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에게 마음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총 10일간 태안모터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eianMotors)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5명에게 벨기에 명품 레오니다스 초콜릿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1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사랑이 가득한 2월을 맞아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Sweet ‘T’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태안모터스 2월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 또는 태안모터스 7개 전시장(인천, 일산, 용산, 목동,도곡로, 한강대로, 방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