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아쿠아픽’이 지난 8월 출시 후 1차 완판을 달성한 베스트셀러 ‘AQ-205’의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화이트 색상과 더불어 화사한 파스텔 톤의 유니크한 핑크, 민트 컬러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기존 구강세정기보다 가볍고 심플한 코드리스 구강세정기인 AQ-205는 분당 1,700회 맥동수류가 칫솔과 치실이 닿지 않는 잇몸 틈새를 케어하며 ▲클린모드 ▲소프트모드 ▲마사지모드 총 세 가지의 맞춤 모드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휴대성을 위해 가벼운 무게와 물통 안쪽에 제트팁을 보관할 수 있는 구조로 가정에서는 물론, 외부에서도 구강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한다. 1회 4시간 완충 시 최대 30일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와 안전성과 편의성이 우수한 USB 타입 케이블&자석 충전 방식을 채택하여 휴대성을 더했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구강세정기를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 구강세정기의 성능은 유지하되 휴대성을 극대화한 AQ-205를 출시했고, 많은 호응 속에서 1차 물량이 완판됐다”라며 “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신규 색상인 핑크와 민트 컬러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쿠아픽은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단태 역을 맡아 인기를 얻은 배우 엄기준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대한치과의사협회에서 공식 추천한 구강세정기를 보유하고 있는 아쿠아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엄기준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으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쿠아픽은 신제품 AQ-205의 신규 색상 출시 기념으로 해당 제품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말까지 56% 할인된 가격인 59,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월 한 달간 네이버 아쿠아픽 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가을맞이 앵콜 특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