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Aveeno)가 손 씻은 일이 잦아 쉽게 건조해지는 요즘 피부를 위해 사용 후 24시간 보습을 유지함은 물론 손 씻은 후에도 촉촉한 손을 가꿔주는 퍼퓸 핸드크림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에너자이징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비노의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에너자이징 핸드크림’은 오트밀 프리바이오틱스가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즉 피부 미생물 생태계의 균형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어 갈라지고 건조한 피부를 은은한 향기와 함께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퍼퓸 핸드크림이다. 바른 후 24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해주며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빠르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특징. 특히 손을 씻은 후에도 촉촉하게 보습이 유지되어 잦은 손 씻기로 지친 피부를 항상 매끈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먼저 ‘스트레스 릴리프 핸드크림’은 오트밀 프리바이오틱스와 시카 성분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보습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라벤더와 일랑일랑 아로마 향으로 일상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에너자이징 핸드크림’은 오트밀 프리바이오틱스와 비타민B, 시트러스 성분이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고 환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산뜻한 자몽향이 생기를 더해 기분까지 리프레시하게 해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 핸드크림은 아비노의 지속가능성 비전에 따라 재생 플라스틱을 포함해 제작한 PCR 30% 패키지를 사용해 화장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활동에 첫발을 떼었다. 아비노는 2025년까지 95% 자연분해 될 수 있는 패키징 사용과 100% 재활용 가능한 패키징을 목표로 연구를 진행 중이다.

아비노의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에너자이징 핸드크림’은 공식 네이버 스토어 및 온라인 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백화점,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