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우수디자인전문기업’에 ㈜파운드파운디드가 선정되었다.
 
2021 우수디자인전문기업은 2차례 평가(서류평가, 대면/발표 평가)를 통해 총 20개 기업이 선정되었으며 시상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파운드파운디드는 디자인 전 분야에 걸쳐 유수의 국내외 기업과 다양한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새로운 감각과 트레디함을 선보인 디자인 작품들에 대해서 찬사를 받았다.

대표적인 ㈜파운드파운디드의 클라이언트는 삼성전자, 현대카드, LG생활건강, 제일기획, 코웨이, 아모레퍼시픽, MCM, JTBC 등이 있으며, MINISO(중국), 3M(미국), 워너브라더스(미국) 등 해외기업과도 디자인 프로젝트를 다수 진행하였다.
 
㈜파운드파운디드를 이끌고 있는 송규호 대표는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출신으로 2016년 삼성전자를 퇴사하고 파운드파운디드를 창업하였다. 디자인 산업의 특성상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 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운신의 폭을 넓혔다.
 
이에 송 대표는 “파운드파운디드는 짧은 기간 국내외 유수의 기업과 수많은 디자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이외 같은 성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