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이슈] 남동공단가구단지 팀버가구 검단입주 가구 특가
[소비이슈] 남동공단가구단지 팀버가구 검단입주 가구 특가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0.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동공단가구단지 팀버가구가 인천 푸르지오 더베뉴 등 검단입주 및 가을 특가세일을 이번 주말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말 포함 대체 공휴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검단지역 입주세일에 검단금호어울림및 검단푸르지오더베뉴 입주고객이 많이 방문할것으로 예상된다.
 
가을 정기세일에서는 입주고객에게 특가세일 할인을 해주며 이번행사에서는 전품목 세일이 해당되어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가격에 재난지원금 사용을 더 해 구입이 가능하다.
 
남동공단가구단지 팀거가구는 지하 1~3층 전시장으로 다양한 디자인가구가와 브랜드 가구 인까사, 레이디가구, 레스토닉침대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쇼룸과 지하1층에서는 주니어 친환경 원목가구를 만나 볼 수 있다.

새 제품과 동일한 최대 50% 할인 전시품목이 전시되어 있어 점시품 그대로 착한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2층에는 이지클린 소재 중에서도 가장 하이퀄리티인 패브릭소파와 고급라인의 세라믹식탁이 전시되어 있고 3층에는 원목가구, 가죽쇼파, 호텔침대 프레임, 대리석테이블 등이 전시되어 있다. 
 
특히 팀버가구는 인천지역에서 인기가 있는 매장으로 신혼부부와 아파트입주자 대상으로 신혼침대,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원목식탁 등 브랜드가구들의 할인행사를 매번 실시하고 있다.
 
이번 입주세일에서는 호텔침대, 세라믹식탁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가구들을 특가판매하는 행사이다. 팀버가구 관계자는 “당사는 가구업체에서 알아주는 최고의 가구브랜드만을 선별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이에 여러 가구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한곳에서 필요한 모든 예쁜 디자인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만족을 위해 성심성의껏 1:1 상담으로 진행되며, 보다 양심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최상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매장을 발전시키고 있다. 당사의 이번 가구 특별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구매장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품목별로 30%~50%까지 할인금액으로 가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실시 중인 가구할인전을 통해 세라믹식탁, 패브릭쇼파, 리클라이너소파, 카우치소파, 코너쇼파 등 다양한 제품을 접해볼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가능한 기능성 이지클린 패브릭소파 제품은 oem수입제품이 아닌 국재제작/핸드메이드 제품이라 원하시는 사이즈와 다양한 컬러로 선택이 가능해 나만의 소파를 주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