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냉각 특허 기술을 활용한 눈꽃냉장고 제품인 ‘스노우톡’을 제작 및 판매하는 (주)아토즈글로벌에서 전국 총판 및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해당된다. 참여하게 되는 지사·대리점은 월 4회 정기교육 및 사업설명회에 동참하게 되며,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아토즈글로벌

시중에서 판매되는 소주 냉동고는 영하의 온도에서 소주를 일정 시간 보관해서 살얼음 상태로 만드는 직접 냉각방식이지만, 스노우톡 제품은 공기를 순환하여 냉기를 전달하는 특허 받은 제품으로 성에가 발생하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아토즈글로벌의 ‘SNOW톡’은 특허 받은 과냉각 방식과 함께 친환경 냉매와 발포제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순환 냉각 방식을 채택하여 전기요금을 낮췄고, 저소음 설계로 식당 외에도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백석현 아토즈글로벌 대표는 “현재 스노우톡은 인도네시아 홈쇼핑 업체인 '스마일홈쇼핑' 포함한 국내외 다양한 업체와 MOU를 맺었으며, 다양한 플랜을 구상하고 있다”며 “함께하는 지사 및 판매지점의 활발한 사업을 돕기 위한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토즈글로벌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리점 및 제품 관련 문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