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에서 가을 초특가정기세일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10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행사가 주말밖에 남지 않은 가운데 마지막 세일을 생각하고 많은 입주고객 및 혼수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주말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많은 입주가구 혼수고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재난지원금을 활용하여 가구를 구매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1문, 2문, 3문 80개 브랜드와 소파, 침대, 식탁, 사무용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일산가구단지 내 브랜드나 가구 매장의 경우 대형 매장으로 준비되어 있는 매장이 많고 가구공장으로 세일가로 진행된다.

입주세일 지역으로는 인천검단 푸르지오 더베뉴 등의 입주고객에게 추가세일및 입주세일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일산가구단지는 대규모의 가구단지로 신혼부부와 아파트입주자 대상으로 신혼침대,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원목식탁 등 브랜드가구들의 세일이 인기가 많다.
 
이번 가을초특가세일은 침대, 세라믹식탁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가구들을 만나 볼 수 있다.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위해 성심성의껏 1:1 상담으로 진행되며, 보다 양심적으로 각 매장에서 신경을 쓰고 있다. 고객들이 최상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가구단지를 활성화하고 발전시키겠다. 이번 가을 초특가세일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1등 가구단지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