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미리 대비하기 위해 공인모에서 최신 합격 커리큘럼과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선보였다.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7단계의 커리큘럼을 선보였다. 해당 커리큘럼은 1단계 기초이론부터 7단계 파이널특강까지 구성된 커리큘럼으로 공인중개사 1차, 2차를 준비할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도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공인모는 해당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는 수준급 실력을 갖춘 EBS 출신 교수진들이 공인중개사 인강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들은 최신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며 안산, 일산, 성남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률을 높이는 이들로 잘 알려져 있다. 아울러 공인모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공인중개사 교재도 직접 집필하고 있다.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공인모 교수진이 집필하는 공인중개사 책에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과 모의고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최신 공인중개사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수준급 실력을 갖춘 교수진의 저자 직강은 수험생들과 합격생들 사이에서 공인모 공인중개사 인강추천, 공인중개사 교재추천이 이루어져 새롭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한편, 공인모는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기 위해 ‘2022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플러스’와 ‘2022 1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플러스’최신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성적 우수 장학금 총 2,400만원을 지급해 준다.

또한 누구나 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100% 이마트 상품권 당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새롭게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할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20일 남겨둔 시점에서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시험후기를 통해 공인중개사 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마지막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준비방법에 대한 팁을 확인해 합격 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새롭게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공인중개사 준비기간, 공인중개사 연봉, 전망, 수입에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여 미리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기를 바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