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인강이 토익 시험 점수에 따라 수강료를 최대 300% 환급해주는 ‘토익 환급코스’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YBM인강 토익 환급코스는 정기 시험에서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수강료를 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트리플반’과 ‘첫단추반’으로 구성됐다. 작년 환급 완료 기준으로 트리플반 토익 평균 점수는 899.5점을 기록하는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해 높은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토익 환급코스 ‘트리플반’은 토익 시험 성적에 따라 수강료의 최대 300%를 환급해 준다. 목표점수 800점을 달성하지 못하면 수강 기간을 연장 할 수 있다. 또, 토익스피킹이나 오픽 강의 8주 무료 수강권, 토익 전 강의 무제한 수강, 토익 공식주관사 모의 테스트 12회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단추반’은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과정으로, 수료 후 토익 시험 점수가 750점 이상이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 주며 목표점수 750점을 달성하지 못하면 수강 기간을 연장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토익 응시권 무료 제공, 인강 무제한 수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YBM인강 관계자는 “YBM인강의 대표적인 토익시험 대비 학습 과정인 토익 환급코스은 학습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높은 환급률과 토익 무료 응시권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토익 환급코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누리고 원하는 점수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