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용품 브랜드 ㈜더스킨팩토리(대표이사 노현준) 쿤달이 한글날을 기념하여 오는 8일 오전 8시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쿤달 공식 앱을 통해 구매 시 20%, 온라인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쿤달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9,8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은 물론, 제품 4개 구매 시 본 품 하나가 추가로 증정되는 상시 혜택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사진제공 = 쿤달

특히, 쿤달은 소비자에게 한글 창제 575년의 의미를 더욱 깊게 전달하고자 쿤달 로고 및 메인 배너를 한글로 변경하고 할인율 20%를 한글 ㄹㅇ%로 표기하는 등 세심한 부분에서도 한글날의 의미를 담았다. 

이외에도 쿤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쿤달 제품 중 하나를 우리말로 바꾸는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 ‘쿤달 과거시험’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쿤달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중 하나의 제품을 선정하고 순우리말로 작명해 댓글로 참여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10월 9일부터 10월 13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최종 당첨자는 10월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사은품은 쿤달 선물 보따리로 자세한 제품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다. 

㈜더스킨팩토리 마켓플레이스&자사몰 김보경 팀장은 “한글날을 맞이하여 순우리말의 의미와 가치를 알리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하였다“라며, “앞으로도 한국의 대표 브랜드로써 나아갈 수 있도록 뜻깊은 행사를 많이 마련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스킨팩토리 쿤달은 국내를 넘어 해외 판매량 1,92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약 34개국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입지를 다진 브랜드로 이번 한글날 행사를 통해 한글의 의미를 세계로 전파하는데 의의가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