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MBC드라마넷 금토 특별기획 ‘태양의 도시’가 30일 첫 방송을 기념하여 통 큰 이벤트를 선보인다.

드라마 본 방송 중 하단에 출제되는 퀴즈의 정답을 #9876을 누르고 휴대폰 문자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UHD TV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많이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이번 본방사수 이벤트는 1월30일(금) ~ 2월21일(토)까지 진행되며 1,2등 당첨자는 2월 24일, 3등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에 MBC플러스미디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 MBC드라마넷 금토 특별기획 ‘태양의 도시’가 30일 첫 방송을 기념하여 통 큰 이벤트를 선보인다.(사진/MBC미디어플러스 홈페이지)

김준, 송민정, 정민, 정주연, 김성경이 출연하는 ‘태양의 도시는 지난 2010년 일본 NHK에서 드라마화된 이케이도 준의 소설 '철의 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대형 건설사를 둘러싼 부정부패의 소용돌이 속에서 아버지를 잃은 주인공의 복수와 로맨스를 그린 20부작 드라마다.

영화 ‘여고괴담’의 박기형 감독의 치밀하고 섬세한 연출력에 영화처럼 실감 나는 초고화질 UHD(4K) 제작기법이 더해져 2015년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이 예고되는 ‘태양의 도시’는 오는 30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MBC드라마넷과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