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인싸 등극 프로젝트 1인 가구 혼족 필수 플랫폼 혼밥 어플 ‘홀로(holo)’가 누적 다운로드 수 1080명을 돌파한 가운데 대표 서은호(학생서씨)가 마라톤 대회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7일 혼밥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 대표는 “2021 엘르 마라톤 대회에 출전한다”면서 “7km 출전하며 숫자 7은 행운의 숫자의 의미 그리고 제 생일의 달이어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고 전했다.
 
서은호(학생서씨)가 출전하는 2021 엘르 마라톤 대회는 주최 엘르 주관 러너블로 진행되는 마라톤 대회로 버추얼 레이스 형식으로 진행되며 지난 9월 9일부터 러너블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을 진행하였다.
 
10월 9일~10일 양일간 대회가 진행되며 참가 러너는 자유롭게 신청 레이스를 어플을 통해 완주하면 된다.

이와 함께 서은호(학생서씨)가 3년 연속 참가한 JTBC 서울 마라톤 참가에 4년 연속 출전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렸으나 올해에는 참가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올해 데뷔 13년 차를 맞이하여 상반기 2021 동아 서울 국제 마라톤 대회에서 비대면 레이스 13km 완주에 성공하며 이번 하반기 마라톤 대회에도 완주할지에 대한 관심도 높은 상황이다.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지난해 12월 23일 디지털 싱글 앨범 1집 ‘취했으니까’를 통해 가수 데뷔에 이어 올해 5월 14일에는 디지털 싱글 2집 ‘친구는 안해’ 발매를 완료하고 신규 앨범 3집 ‘텐션 올려잇’을 발매하여 신인가수로의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가수로 성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1인가구 혼족들의 편리한 혼족 라이프를 위한 홍보 및 투자 유치를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언론인&BJ 출신으로 13년 차 아프리카TV 1세대 BJ로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베테랑 경력과 함께 다수의 대외 활동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튜브와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예비 청년창업자의 신분으로 아이디어 및 2030 청년 세대의 사회적 문제 해결 접근을 통해 지난 10월 1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2021 제16회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소셜네트워킹 부문 대상 수상 그리고 이데일리와 함께하는 ‘2021 한국 브랜드리더 소셜네트워킹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수상자로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며 오는 11월 말 ‘배달의 서씨’ 콘텐츠를 통해 전국 거점 지역 대도시 광주, 전주, 대전, 서울, 대구, 원주, 부산 등 앱 홀로 홍보 및 배달 대행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내년 상반기 법인 주식회사 홀로DS 설립을 통한 본격적인 청년사업가로 경영일선에 참여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