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IoT) 기술 기반 공간관리솔루션 기업 ㈜키위스마트락(대표 김도현)은 오는 8일 오후 5시 소비자 경험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에서 ‘KeyWe(키위) 스마트 그립톡 라이브 캠페인’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키위스마트락이 진행하는 첫 번째 라이브방송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대됨에 따라 라이브방송이 새로운 판매채널로 주목받고 있는 것에 착안해 마련했다.

키위스마트락은 이번 방송에서 도어락에 태그(Tag)하는 방식으로 도어락 잠금을 간단하게 해제할 수 있는 ‘키위 그립톡’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정가 대비 80% 할인된 가격에 키위 그립톡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키위스마트락은 브랜드 첫 라이브 방송 진행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위스마트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첫 방송 축하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해 키위 그립톡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키위 그립톡은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해 사용하는 액세서리인 그립톡에 도어락키 기능을 더해 도어락 사용의 편의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키위의 스마트 도어락 제품뿐만 아니라 RF(Radio frequency: 무선 주파수) 카드 출입 방식을 지원하는 모든 도어락과 다중으로 연동하여 카드키를 잃어버리거나 비밀번호가 노출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성원준 키위스마트락 마케팅 매니저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스마트하고 편리한 기능을 갖춘 키위스마트락의 제품을 직접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키위스마트락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