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 에듀윌 7급 공무원 5개년 기출문제집 행정법'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군무원·부사관 행정법 부문 10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3위는 '2021 에듀윌 군무원 15개년 기출문제집 행정법' 교재가 기록했다. 

에듀윌 군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군무원, 부사관 등 자신이 희망하는 직렬을 심화 학습하며 효율적으로 통합 준비하길 원하는 수험생의 니즈에 맞춰 매년 최신판 교재를 발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7급공무원 행정법 영역에 특화된 해당 교재는 최근 5년간 기출자료를 토대로 최근 시험 경향에 맞춰 목차를 구성하고, 기본이론과 연계 학습 가능한 코너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에듀윌 전문 출제진이 이번 시험에 등장할 주요 출제 문항 357제를 재구성하고, 지난해 시험을 총평가 분석하여 과목별 문제풀이 전략도 해설했다. 수험생은 교재 내 목차 구성에 맞춰 개념적용, 경향파악, 실력점검 순으로 단계별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수험생은 교재 내 QR코드를 통해 OMR자동채점 서비스를 상시 활용하며 여러 회차 문제풀이 복습할 수 있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직렬별 기출분석표를 통해 핵심 키워드를 단원별 정리하며 최신 개정 법령에 따른 신 출제 유형도 예상해볼 수 있다. 

'2021 에듀윌 군무원 15개년 기출문제집 행정법' 교재 역시 지난해 최신 기출을 바탕으로 문항별 정답률을 표시하여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공무원 시험과 병행 준비하는 수험생이면 두 분야의 시험 특징을 정리하고 에듀윌이 제공하는 군무원 기출문제 자료를 통해 실전 대비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2021 에듀윌 7급 공무원 5개년 기출문제집 행정법' 교재와 관련 군무원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YES24,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