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플 아울렛 구로점이 전국 미플 매장 중 위생, 서비스 우수샵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미플 아울렛 구로점은 질병관리본부의 감염 예방 대책을 철저히 지키고, 전체 위생과 청결도를 높이고자 코로나19 바이러스 방역작업에 힘쓰며 고객이 안전하게 일대일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미플 아울렛 구로점 김용선 점장

미플 아울렛 구로점 김용선 점장은 “5성 호텔급의 청결도를 유지하고자 위생과 청결에 각별히 신경 쓰고, 피부에 닿는 케어 도구는 매회 살균 소독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방문하도록 관리한다”라며, “더불어 예약제 시스템을 운영하여 다른 고객과의 접촉을 최대한 제한하고, 입장 시 항상 발열 체크와 손 소독제 사용을 안내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마스크 착용이 원인인 피부 문제와 피부관리에 가장 중요한 시기인 겨울철 피부 진정과 탄력 등의 개선을 위해 다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미플 아울렛 구로점의 모든 관리 프로그램은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미플네이처 본사의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며, 2007년 11월 오픈 이래 피부 주름, 잡티, 비만 등과 같은 육체적 건강 회복뿐 아니라 지친 현대인의 힐링을 목표로 14년째 힐링 테라피 샵으로 성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