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내 직접판매업계 새로운 모델을 제시해온 ㈜투에버가 '해플복지타운'을 운영한다.

㈜투에버는 일반 기업에서 운영되는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e복지관과 제휴를 맺고 해플복지타운을 탄생시켰다고 밝혔다.

투에버와 e복지관의 제휴로 탄생한 해플복지타운은 1년 동안 20여 가지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복지 프로그램으로 발표직후 회원들의 이용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해플복지타운의 복지 혜택으로는 건강검진, 영화/스포츠 관람, 어학교육, 펜션/리조트 숙박 등 다양하며 이용 신청은 투에버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하단에 있는 ‘해플서비스몰’ 코너에서 하면 된다.

 

그 동안 일반 기업에서 직원들에게 복지 차원으로 제공하던 복지 프로그램을 투에버와 같은 직접판매기업의 회원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은 많은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또한 20여 개의 다양한 복지 혜택을 1년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투에버 관계자는 “당사의 회원들에게 소비와 판매로 인한 경제적 이익과 같은 단순한 기대가 아닌 다른 차원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모든 회원들이 해플복지타운을 통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투에버는 자사 브랜드 셀라리스와 궁내삼, 구스, 홈넥스로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이다. 특히 투에버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리스는 식물 영양 성분인 피토셀펩타이드의 함유로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궁내삼은 국내산 6년근의 우수한 홈삼을 바탕으로 발효 인삼농축액을 추가하여 만든 제품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들 상품은 투에버몰에서 구매를 할 수 있는데, 합리적인 반값 생활의 실현을 주도하는 투에버몰은 비즈니스몰, 리빙몰, 해플서비스몰, 해플복지몰 등 4개의 몰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으며, 판매 상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의류, 스포츠, 전자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복지프로그램 해플복지타운의 가입은 투에버몰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기타 이용 문의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투에버 콜센터로 하면 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