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가 최대 3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캠블리가을04’ ‘캠블리가을04kids’ 코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블리는 시간, 장소의 제약 없이 영미권 원어민 강사(튜터)와 일대일로 맞춤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코드 프로모션은 모든 플랜에 추가 10% 할인이 적용되며 수강 기간에 따라 최대 37%까지 특별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캠블리 클래식 회원은 플랜 구매 시 코드 입력 칸에 ‘캠블리가을04’를, 15세 미만 캠블리키즈 회원은 코드 입력 칸에 ‘캠블리가을04kids’를 입력하면 10% 추가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캠블리는 PC나 모바일기기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수강생이 선택한 원어민 강사(튜터)와 일대일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성인 대상 캠블리 클래식은 다양한 전문 분야와 배경을 지닌 영미권 출신 튜터들이 수업을 담당한다. 수강생이 직접 강사를 선택해 관심사에 딱 맞는 토픽, 자신에게 딱 맞는 학습 목표에 맞춰 회화 수업이 가능하다. 보다 체계적인 학습을 원하는 수강생을 위한 커리큘럼 과정도 있다. 

15세 미만 어린이들을 위한 캠블리키즈는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가들이 개발한 7단계 커리큘럼에 맞춰 수업이 진행된다. 파닉스부터 영어회화까지 수준 별 체계적인 수업을 제공한다. 캠블리키즈는 어린이 교육 경험이 많은 튜터들이 직접 수업을 담당하며 다양한 소품과 게임을 활용해 어린이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춰 1:1 수업을 제공한다.  

캠블리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비대면 온라인 학습이 교육업계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만큼, 화상영어 캠블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영어 학습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대일 맞춤 영어 학습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