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선두 주자인 ‘커피에반하다’는 고객의 달콤함을 채워줄 신메뉴 ‘딸기돼지쉑’ , ’초코돼지쉑' 2종과 ‘뚱카롱'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커피에반하다 ‘쉑’ 시리즈의 첫 번째 메뉴인 ‘돼지쉑’은 귀엽고 차별화된 메뉴명으로 1020젊은 층의 관심을 끌고 있고, 아이스크림에서만 느낄 수 있던 맛을 푸짐하고 시원한 음료로 표현해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는 맛의 위대함’을 콘셉트로 한 ‘돼지쉑’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딸기 퓨레 베이스에 바삭하고 재미있는 식감의 초코쿠키 크런치를 더한 프라페타입의 대용량 음료로, 눈길을 끄는 그라데이션 비주얼에 우울한 날 텐션을 끌어올려 줄 달콤함을 듬뿍 담아 MZ 세대의 입맛 공략에 나선다.

초코 마니아를 겨냥한 '초코돼지쉑'은 진한 초콜릿 풍미를 가진 커피에반하다 전용 초코 파우더를 추가해 리얼 초코의 깊은 맛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커피에반하다 관계자는 “함께 선보이는 뚱카롱은 크기와 다양한 맛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커피에반하다의 모든 음료와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로 지쳐가는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달달함을 테마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커피에반하다에서 지친마음을 내려놓고 가을 분위기에 심취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