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리에노(LIENO)의 ‘리에노 브이핏 커버쿠션’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입점했다.

리에노 브이핏 커버쿠션은 기존 리에노의 베스트셀러였던 ‘리에노 수분 듬뿍 빅 선 쿠션’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등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결점 커버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화장품이 오래 유지되어 하루 종일 무너짐없이 지속력이 높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센텔라아시아티카 300,000ppm, 8종 히알루론산 등 보습 에센스가 67% 이상 함유되어 있다. 리프팅 성분의 특허를 받은 콜업, HA-PEPTA BOOSTER 25,000ppm, 펩타이드 계열 5종 등이 함유되어 있어 환절기와 겨울철 차가운 공기로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의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색상은 한국인의 피부에 알맞은 21호 라이트 베이지와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23호 내추럴 베이지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여기에 핑크, 골드의 두 가지 색상으로 디자인된 케이스로 고급스러움은 물론, 17g의 빅쿠션으로 기존 12g 제품보다 크기는 커지고 두께는 얇아져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또한, 오는 11일(월) CJ온스타일에서 ‘리에노 브이핏 커버쿠션’의 런칭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가수 장윤정이 생방송에 출연해 해당 제품의 홍보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65분 동안 가수 장윤정과 함께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실제 사용후기와 메이크업 노하우 등의 내용을 공개한다. 

리에노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가을과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도 생기있는 피부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커버력까지 우수해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