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구(대표 김형배, 전정수)’가 지난 9월 30일,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오지구’는 CSV를 비롯하여 부푸, 닷모드, 아스베이프, OBS, 버블몬, 스노우울프, 베이포레소, 스모크, 아스파이어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리필 또는 수리, 교체 등이 필요한 배터리나 액상, 코일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보다 간편한 루트를 통해 제품을 얻고자 하는 이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충전기나 드립팁, 거치대, 파우치, 변환젠더 및 기타 소모품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작은 대리점으로 시작하여 시장을 이끄는 리더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오지구’는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적절한 노하우와 통찰력을 쌓으며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무엇보다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원하는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끊임없이 바뀌고 있는 트렌드에 발 맞추어 다양한 변화를 추구하는 등 시장의 흐름을 놓치지 않는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소비자와 대리점 간에 끊이지 않는 소통 및 빠른 피드백은 ‘㈜오지구’가 업계의 리더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다.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오지구’의 김형배, 전정수 대표는 “작은 대리점에서부터 시작하여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는 방법을 알고, 그 누구보다 소비자의 니즈와 시장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뒤돌아보지 않으며 작은 의견이 귀 기울이고 꾸준하게 나아가는 ‘㈜오지구’가 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