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는 자사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의 호보백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Mnet의 댄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스우파에 등장하는 인물 중 허니제이(본명 정하늬)가 방송에서 멘 가방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티즌들은 해당 장면을 두고 “퇴근하려고 계속 가방을 메고 있는 것이 아니냐”, “허니제이 퇴근하려다가 붙잡힌 거 아니냐”, “어디 브랜드 제품이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나며, 허니제이 가방에 주목했다.

이후 인터뷰 속 화제의 가방이 스트레치엔젤스의 호보백으로 밝혀지며, 완판 기록을 세운 것. 호보백은 트렌디한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가방으로 어깨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속 가능한 패션을 고려해 다양한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현명한 소비를 지향하는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

스트레치엔젤스 측은 완판 신화를 만들어준 허니제이를 위해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트레치엔젤스 플래그십 스토어에 특별한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허니제이만을 위한 신나는 프라이빗 쇼핑 시간을 마련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스트레치엔젤스 마케팅 담당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속 허니제이의 인기와 파급력에 놀랐다”며, “앞으로도 스트레치엔젤스를 향한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리며, 추후 계절감이 돋보이는 컬러와 소재를 활용한 호보백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이며 스트레치엔젤스만의 독특한 감성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허니제이가 스트레치엔젤스 매장에 방문한 영상은 지난 4일 허니제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저 영상이 업로드됐으며, 본편은 6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치엔젤스 가로수길 플래그십 매장 방문 시 허니제이의 친필 싸인이 담긴 호보백을 확인할 수 있고, 자사몰 및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호보백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