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집콕놀이 제품에 대한 학부모의 관심이 높아졌다.

이 가운데, DIY브랜드 민화샵에서 아이들을 위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어몽어스 패키지 방송을 10월 7일 목요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방송은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어몽어스 제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패키지 구성품 모두 KC안전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민화샵의 주력 판매 제품들 위주로 패키지가 구성되었으며, 패키지 제품으로는 반짝반짝 비즈를 붙여 완성하는 보석십자수, 귀여운 어몽어스 도안이 그려진 에코백을 예쁘게 색칠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몽어스 에코백, 아이들의 두뇌 발달, 블록을 연결해 만들면서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평평 디폼블럭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포일이나 색모래를 이용해 색을 입혀 완성하는 어몽어스 포일아트, 나무 펜으로 자유롭게 선을 따라 그려 완성하는 어몽어스 스크래치 페이퍼, 어몽어스 도안이 그려져 있는 필통 파우치에 아이들이 원하는 색을 칠해 만드는 나만의 파우치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며, 마지막으로는 어린이 제품 공통안전기준 검사에 합격한 패브릭 마카가 민화샵 라이브 패키지 구성 제품이다.

민화샵 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의 경우 KC안전인증을 받아 최근 맘카페나 SNS상에서 ‘안전한 우리 아이들을 위한 집콕 놀이템’으로 알려지고 있어 라이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라이브를 시청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민화샵의 라이브방송 혜택으로는 구매 후 구매 인증을 올리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에 좋은 할로윈 스트링아트와 와이어전구가 증정된다. 더불어 라이브방송 1시간 동안 센스있는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에 사용 가능한 할로윈 고깔모자 만들기 키트, 방송 중 최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죽 크로스백 DIY키트와 가죽 열쇠고리 만들기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민화샵의 어몽어스 패키지 라이브 특가는 10월 7일 오후 4시 30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