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웰니스에서 스파 매니지먼트 오픈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오픈 세미나는 ‘세계시장을 넘어 미래를 위한 준비(Beyond the world to the future)’라는 주제로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매 회차 모든 내용은 피부관리사가 스파 매니지먼트를 위해 필요한 핵심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10월 20일 제1회 ‘프로그램 세일즈&마케팅’을 시작으로 2회 ‘리더쉽’ 3회 인체근육학 순서로 기획되었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하는 엘앤케이웰니스는 스파 매니지먼트 분야에서 20년 이상 활발히 활동 중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피부 및 비만관리 R&D 센터를 운영 중이다. 

주최 측 관계자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피부미용 스파 시장도 변화가 필요하다. 인공지능과 IT의 발전으로 인해 오히려 웰니스 관련 서비스 분야는 희소가치가 올라갈 전망이다. 이제 세계시장을 공략해 피부관리 기술을 배우는 것을 넘어 미래시장을 위해 매니지먼트 할 수 있는 다양한 준비가 필요한 이유이다”라며 이번 세미나를 주최하는 이유를 밝혔다. 

엘앤케이웰니스는 프리미엄 피부관리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를 운영하는 본사이다. 

더 트리니티 스파는 2013년부터 자체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피부관리사의 수준 높은 기술과 CS교육을 내부에서 진행해왔다. 이를 인정받아 국내 굴지의 대학교 피부미용학과들과 MOU를 맺고 더 트리니티 스파의 기술과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이번 피부관리사를 위한 오픈 세미나 ‘세계시장을 넘어 미래를 위한 준비(Beyond the world to the future)의 참여신청은 10월 5일부터 가능하며 선착순 30명에 한해 접수가 가능하다. 200명 이상 참석 가능한 대강당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며 최소인원만 모집한다. 

이번 스파 매니지먼트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참여 방법은 더 트리니티 스파 공식홈페이지 또는 ‘다음카페 최고피부관리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