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아이디(대표 천승환)는 자사와 ㈜왕원생명과학(공동대표 박정준, 박정호)이 함께 런칭한 공동브랜드 ‘에이르 에어하트’의 KF-94 마스크가 현재 KBS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 협찬되고 있는 가운데, 공동생산체계 구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차태현 주연의 <경찰수업>은 온몸을 바쳐 범인을 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내용의 드라마로, 연일 유쾌하고 흥미로운 전개를 보여줘 왔으며 오늘(5일) 밤 9시 30분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해당 드라마에 공식 협찬을 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인 ㈜진아이디는 미세먼지 측정기와 클린룸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개발해 온 미세먼지측정프로그램연구원들로 구성된 기업이라는 점이 특징으로, ㈜왕원생명과학과 함께 하며 한 단계 발전된 수준의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마스크와 미세먼지측정기를 고안해 선보였다.

‘에이르 에어하트’ KF-94 마스크는 터치감이 부드러운 써멀본드(Thermal Bond) 부직포를 사용해 착용감을 향상시킨 마스크다.

‘에어하트’ 미세먼지측정기는 환경부 주관 미세먼지간이측정기 인증에서 1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써 먼지는 물론 이산화탄소, 총휘발성유기화합물, 온도, 습도 등을 측정할 수 있으며 유무선 통신 기능도 갖추고 있어 IoT(사물인터넷) 제품의 특성을 잘 살렸다. IoT 기능이 탑재된 만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진아이디와 ㈜왕원생명과학은 해당 제품들이 런칭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예상을 넘는 판매량을 보여 대량생산체계 구축 계획에 들어갔으며 빠른 대량생산을 통해 높아질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경찰수업협찬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에어하트에 대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됐고 실제로 제품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를 주고 계셔서 예정보다 빠르게 생산라인 구축을 준비하게 됐다”며 “경찰수업의 마지막 회 방영에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