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대 규모의 가구단지인 부산 구평가구단지에 입점한 ‘에몬스가구 구평점’은 부담스러운 가격의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이 이번 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에몬스가구 구평점’은 신제품 출시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예산에 맞는 맞춤제작 상품이나 전시상품 할인 등 주머니가 가벼워진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품목별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현재 ‘에몬스가구 구평점’에서 하는 행사는 에몬스의 침실 인테리어 가구, 부엌 인테리어 가구와 리빙룸 인테리어를 비롯한 소파, 식탁 등 생활에 꼭 필요한 가구를 하이 퀄리티 디자인의 가구로 채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선사하고 있다.

최근 공중파를 통해 방영 중인 드라마에 가구 협찬을 진행하며 트렌드와 퀄리티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가구 ‘에몬스가구 구평점’은 명절 이후 지갑사정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가구 개수가 늘어날 때마다 추가로 혜택이 커지는 패키지 할인을 진행해 놀라운 할인율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친환경 자재로 만들어진 가정용 디자인 가구를 만나기 위해서는 에몬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며 “이는 에몬스 가구 브랜드의 타깃이 가정용 가구만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이기 때문에 거주 인테리어 가구를 찾는다면 부산 ‘에몬스가구 구평점’을 방문해서 상담을 받는 방식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현재 ‘에몬스가구 구평점’은 전염병 방지를 위해 매일 방역 소독을 철저하게 이행하는 중이며 상주하는 직원 모두 손 소독 교육을 실시해 철저한 위생 관리 중이다.

부산 사하구 구평가구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는 ‘에몬스가구 구평점’은 연중무휴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따라서 언제든지 매장을 방문해 상담을 받아볼 수 있고 필요한 가구를 구매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온라인상에서는 ‘에몬스가구 구평점’의 블로그를 통해 상시적인 매장 관련 할인 행사나 자세한 제품설명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해 유선상 비대면으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