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엔터테인먼트 기업 식사를준비하는시간(대표 정연호)은 '모스스토리 냉동 간편식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별 기획전'을 5일 오후 9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3만 인스타그램 푸드 인플루언서 모스스토리가 개발한 냉동 간편식을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식사를준비하는시간 정연호 대표는 "지난 8월부터 수차례 진행한 네이버 쇼핑 기획라이브를 통해 수만 고객이 긍정적인 평가와 개선할 점을 남겨주셨다"면서 "이번 행사 역시 고객 의견을 토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모스스토리 춘천식 양념 닭갈비 (사진=식사를준비하는시간 제공)
모스스토리 춘천식 양념 닭갈비 (사진=식사를준비하는시간 제공)

소개할 제품은 등갈비와 특등심 삼겹 부위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제주 돼지 프렌치렉과 춘천식 양념 닭갈비, 메밀면·모밀소스 등 모두 8가지 품목이다. 

모스스토리 제주광어순살 (사진=식사를준비하는시간 제공)
모스스토리 제주광어순살 (사진=식사를준비하는시간 제공)

'모스스토리 제주광어순살'은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급랭(急冷) 진공으로 포장한 냉동 간편식이다.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광어 가시를 미리 제거하고 필렛 형태로 모양을 다듬었다. 

한 봉지에 세 토막이 들어 있으며 개별 포장되어 필요한 만큼만 꺼낼 수 있어 위생적인 조리가 가능하다.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첫 번째 구매자와 30, 50, 70, 100번째 구매자에게는 100% 퓨어 버터로 만든 '크루와상 생지'와 '뺑 오 쇼콜라 생지'를 각각 1개씩 증정한다.

모스스토리 제주산 워터에이징 삼겹살&목살(왼쪽) / 돈마호크 제주도 돼지 프렌치렉(오른쪽)(사진=식사를준비하는시간 제공)
모스스토리 제주산 워터에이징 삼겹살&목살(왼쪽) / 돈마호크 제주도 돼지 프렌치렉(오른쪽) (사진=식사를준비하는시간 제공)

한편 식사를준비하는시간은 지난달 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 '모스스토리 냉동 간편식 1차 기획전'에서 1만 명이 넘는 시청자와 함께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